맘스터치



새 꿈해몽 새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죽는 꿈 품으로 날아오는 꿈 떨어지는 꿈 손에 어깨에 앉는 꿈 손을 무는 꿈 부화하는 꿈 새에게 먹이주는 꿈 쪼이는 꿈 새 태몽에 관한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.

 

새가 손에 앉는 꿈

태몽이면 학수고대하던 아이를 임신하게 된다. 태몽이 아니라면 자신에게 도움을 줄 능력자를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해몽입니다.

 

 

새가 부화하는 꿈, 새가 알을 깨고 나오는 꿈

자신의 노력한 일에 대한 성과를 보상받게 된다. 혹은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해몽입니다.

 

 

 

머리에 새똥 맞는 꿈

뜻밖의 횡재수가 있어서 돈과 재물이 들어오게 된다. 혹은 추진 중인 일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해몽입니다.

 

 

새가 죽는 꿈

자신이 추진 중인 일과 사업이 실패하거나 돈과 재물을 잃게 된다. 혹은 명예가 실추되는 일이 발생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해몽입니다.

 

 

 

새에게 먹이 주는 꿈

자신이 가진 능력이나 영향력을 남에게 과시할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해몽입니다.

 

 

새가 손을 무는 꿈

생각하지 못했던 반가운 소식을 듣게 될 것을 의미하는 꿈해몽입니다.

 

 

 

새에게 쪼이는 꿈

주변 사람들과 사이가 나빠지게 된다. 혹은 잦은 마찰로 싸움을 벌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해몽입니다.

 

 

새가 어깨에 앉는 꿈

태몽이면 아이를 임신하게 된다. 태몽이 아니라면 많은 사람들에게 축하를 받을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해몽입니다.

 

 

 

새가 떨어지는 꿈

자신이 가지고 있던 세력과 이권이 줄어들게 된다. 혹은 명예가 훼손되는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해몽입니다.

 

 

새 날개가 부러진 꿈

자신이 가진 신분, 지위, 명예를 잃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해몽입니다.

 

 

 

새가 품에 안기는 꿈

자신이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해몽입니다.

 

 

새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

태몽이면 기다리던 아이를 임신하게 된다. 태몽이 아니라면 인간관계가 좋아지거나 집안에 경사가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해몽입니다.

 

 

 

새가 품으로 날아오는 꿈

태몽이면 장차 큰 인물이나 리더로 성장할 자녀를 낳게 된다. 태몽이 아니라면 직장에서 높은 위치에 오르거나 명예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해몽입니다.